BL 웹툰/BL 웹툰 추천

[BL 웹툰 추천] 미남 계략공 파티 <솔라이클립스>

(❁´◡`❁)🖤 2021. 1. 29. 17:19

[BL 웹툰 추천] 미남 계략공 파티 <솔라이클립스>

 

※ 본 글은 스포를 담고 있습니다.

※ 메인, 서브는 순서와 상관없이 랜덤입니다.

 

※ 사진 출처 : 필희 작가님 트위터

( 화면 비율 문제로 사진을 크롭 하였는데

문제가 된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

 


 

제목 : 솔라이클립스

작가 : 필희

연재처 : 봄툰

연령 : 19세 이상 이용가

 

 

✔ 줄거리

더보기

황태자의 연인 역할을 하라고? 돈 냄새가 나는걸! 콜!

어둠의 세계에서 해결사 일을 하던 라이가 테오도르 가문의 대귀족 에드윈에게서 은밀한 의뢰를 받는다. 사라진 그 집의 둘째 도련님 엘렌의 대역을 맡아 달라는 것. 라이와 엘렌은 어이없을 정도로 얼굴이 같다. 헥토르 황태자와 엘렌의 관계에 대한 소문이 무성한 가운데 '엘렌'이 되어 궁에 들어간 라이는 거듭되는 왕따와 푸대접에 어안이 벙벙하다. 대체 엘렌은 어디로 사라진 것이고 황태자와 에드윈, 엘렌 사이에는 무엇이 존재하는 것일까?

 

✔ 등장인물

 

 

라이

#굴림수 #계략수 #유혹수 #미인수 #강수

 

 

 

헥토르

#황태자공 #계략공 #짝사랑공 #순정공 #집착공

 

 

 

에드윈 테오도르

#계략공 #강공 #냉혈공

 

 

엘렌 테오도르

#도망수 #짝사랑수

 

 

 

✔ 인물 관계도

: 너무 복잡하게 얽혀있고,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복선들이 많아

이번 인물 관계도는 패스~

 

 

✔ 리뷰

스토리 : ★

그림체 : 

19 : 

 

 

 

 

최근 나의 통장을 텅장으로 만들어준 은혜로운 작품.😭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는 다공일수 웹툰이며

씬뿐만이 아니라 예쁜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유명하다.

밑에서부터는 정말 스포가 가득이니 주의!!

 

 

 

일단 이 작품의 가장 큰 매력은 셋 모두가 계략공이라는 점과

그에 맞는 복선들과 반전, 즉 스토리적인 면이 크다고 생각.

 

간혹 너무 복잡하고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반응도 있는데

그 정도로 얽히고 숨겨져 있는 내용들이 굉장히 많음.

( 본인도 중간에 헷갈려서 정주행 함...ㅎ... )

 

 

( 위 사진들 공들이 그런 거 아님ㅠ)

 

그리고 또 재미있는 점은 수의 키워드임ㅋㅋㅋㅋ

굴림수, 강수, 계략수 보기만 해도 맛집의 냄새가 남.

심지어 주인공 세명 모두가 계략이라네??

딱 봐도 기싸움 겁나 심한 게 느껴지지 않음?ㅋㅋㅋㅋ

 

공들이 기가 엄청 세고 머리가 빠르게 돌아가는 인물들인데

작정하고 수를 이용중임. 내가 수였으면 진작 튀튀였는데

우리 라이는 기도 안 죽고ㅋㅋㅋㅋ 이게 진짜 이 작품 매력임.

 

 

 

원래 라이는 황태자(헥토르)가 엘렌은 좋아한다고 생각하며

자신의 정체 또한 뒤늦게 알아차렸다고 생각했지만

최근화에서 밝혀졌듯이 이것이 모두 헥토르의 계략이었으며

헥토르가 저 비주얼로 순정공 짓을 하니 진짜 미칠 지경임..ㅎ

 

애초에 라이와 엘렌이 쌍둥이라는 것은 독자들이 거의 짐작했겠지만

헥토르가 엘렌이 아닌 라이를 먼저 좋아했단 것은 반전이었음😲

진짜 이 부분을 읽고 스토리에 계속 감탄하고, 정주행 하며

그동안의 떡밥들을 줍줍 하는데.... 정말... 존경스럽....💜

 

 

 

그리고 이쯤에서 가장 궁금한 건 바로 에드윈임.

진정한 이 작품의 계략남이기도 하지만, 언뜻 계속 마음을 내비치는데

에드윈이 엘렌을 정말 좋아했던 것인지, 그리고

현재 좋아하는 것은 라이인지, 혹은 라이에게 엘렌을 투영하는 것인지.

뭔가 현재 좋아하는 건 라이일 것 같긴 한데 얘는 진짜 사람 헷갈리게 함ㅠ

 

 

왼 : 엘렌 / 오 : 라이

 

물론 엘렌의 정확한 계획이 무엇인지도 궁금하긴 함.

엘렌은 계략이라기보다는 어쩔 수 없이 궁지에 몰려하는 느낌?

그런 느낌의 캐릭터이다 보니 짠하기도 하고 뭐 그렇지만....

라이보다 짠하겠니.... 우리의 라이.... 굴리고 또 굴리고.....

 

내 기준 체감상 기쎈걸로 따지자면

라이>>에드윈>>헥토르>>>>>>>>>>ㅣ>>엘렌

거의 이 정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가 정말 기 빨리는 캐릭터들이다 증말.

그래서 내가 이 작품을 좋아함...ㅎ😘

 

 

 

사실 그림체도 딱 보면 알겠지만 진짜 굉장해 엄청나임

그런데 왜 별 하나를 뺐냐면, 아무래도 가는 선의 얇은 그림체다 보니

아주아주 가끔씩 그림이 무너져 몰입도가 깨질 때가 있어서

아쉬운 마음에 별 하나 뺐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뭐 그동안의 사진들을 보면 알겠지만 그림체 진짜 대박임...

씬도 뭐 말할 것도 없음. 기 쎄 X 기 겁나 쎄  이 조합 씬이면 말 다 함.

 

 

 

진정한 계략공수와 다공일수 맛집을 찾고 있다!

솔라이클립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