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로판 웹툰 추천

[로판 웹툰 추천] 미친 작화 회귀 빙의물 <악녀는 마리오네트>

(❁´◡`❁)🖤 2021. 3. 23. 18:34

[로판 웹툰 추천] 미친 작화 빙의물 <악녀는 마리오네트>

 

※ 본 글은 스포를 담고 있습니다.

 

※ 사진 출처 : 핀터레스트

( 사진이 문제가 된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

 


 

 

 

제목 : 악녀는 마리오네트

글/그림 : 망글이 / 원작 : 한이림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연령 : 전체이용가

 

 

 

✔ 줄거리 (더보기 클릭하면 접은글 펼쳐짐)

더보기

"아름다움은 진짜 권력이 될 수 없다"

 

제국에서 가장 아름답다 칭송받지만
사치와 패악밖에 모르는 황녀 카예나 힐.
그녀는 폭군 남동생이 제위를 얻기 위한
장기말로 이용당하다
미치광이 남편에게 살해당해 악역다운 최후를 맞을 예정이었다.

…내가 그 카예나 황녀가 되기 전까지는

"너를 황제로 만들어줄게."
"…누님이 저를 말입니까?"
"대신 나에게 자유를 줘."

독가시를 품은 장미.
죽음을 부르는 아름다움…

이번 생은 나로서 살아가고 싶다.

 

 

✔ 등장인물

 

 

카예나 힐 (여주)

#회귀 #계략 #황녀 #악녀 #복수

 

 

 

라파엘로 키드레이 (남주)

#공작 #흑발 #적안 #조력자 #결벽증

 

 

 

레제프 힐

#남동생 #후회 #악 #누나 바보...?

 

 

 

✔ 리뷰

스토리 / 로맨스 / 그림체 / 추천도

 

 

1) 스토리 : ★★☆

 

 

음 사실 별 4개와 5개 중에서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최대한 사심을 덜고 별 4개를 줌.

 

일단 스토리 자체는 소설을 원작으로 했기에

탄탄한게 느껴지는 웹툰임👍

 

줄거리를 봤다면 대충 어떤 스토리인지 감이 잡혔겠지만

덧붙여서 스토리에 관하여 설명을 하자면

 

카예나(전생) - 현생에서 자신의 전생 소설 읽음

- 다시 전생으로 회귀

 

이게 이 웹툰의 흐름.

 

 

카예나의 동생이자 차기 황제인 레제프가

전생에서 카예나를 이용할 거 다 하고 버린 케이스.

 

사실 설정 자체는 특별한건 없음.😭

너무나 보편화된 설정값들을 때려 박은 느낌.

 

전생, 회귀, 빙의, 복수, 악녀

 

너무나 흔한 소재이지만 그걸 풀어나가는 방식에서

스토리가 탄탄하다고 느껴진 작품!👍

(그리고 복선을 보니, 대립구도가 아마 더 있는 듯)

 

 

그런데 왜 별이 5개가 아니고 4개냐

 

그 이유는 일단 소재 자체가 흔한 것은 어쩔 수 없었고

여주와 남주의 캐릭터가 뭔가 흔들리는 느낌?

 

여주는 뭐 흔들리는건 이해가 가는 상황임.

전생 현생 회귀, 그리고 전생에서의 트라우마 등

하지만 이것보다 개인적으로 느끼는 문제점은

 

 여주 다 해! 여주 너가 짱 먹어!

이런 느낌의 스토리 전개?......

고구마가 덜 한것은 좋지만 너무....ㅠ

 

 

라파엘로(남주)도 뭔가 잘 모르겠음.

일단 매력적인 캐릭터인건 확실함.

 

그런데 자신을 스토킹하고 그렇게나 귀찮게 괴롭혔던 여주를

단지 한 순간에 사람이 변했다는 이유로

저렇게까지 확 마음을 열었다는게 조금...ㅎ

 

물론 여주가 남주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기 했다만

감정선 처리가 사알짝 아쉬운 느낌이었음ㅠ😭

 

하지만 개인적으로 꼽자면 아쉬운 점이지

스토리 자체는 걱정하지 않고 봐도 될 정도!😘

 

 

 

2) 로맨스 : ★★☆

 

 

아직 작품이 초반부인 점을 고려하여 4개를 줌.

전개 속도로 봐서는 로맨스 걱정 안 해도 될 듯ㅋㅋ

 

이미 남주가 여주에게 빠졌다 이거야~~

 

남주의 삽질과 쩔쩔 맬 모습을 생각하니

벌써 가슴이 콩닥 뛰지 뭐야....ㅎ....

 

 

투샷 진짜 은혜롭다......

 

약간 쎈캐들의 조합이라 아주 보기 좋음.

소설을 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뭔가 주종 관계 같은 그런 느낌???

 

스킨쉽도 꽤 많은 편.

 

손등키스가 이렇게 끈적했나...?

 

우리의 직진 대형견 라파엘로 응원합니다...👍

참고로 소설을 보지 않아서 서브남 유무는 모름.

 

아직 나오지 않고 계속 언급만 되는 남자가

서브 남일지 악역 일지 모르겠지만

걔가 악역이자 서브이면 스토리 아주 꿀잼 예상.

레제프는 뭐 이미 카예나에게 넘어온 듯ㅋㅋㅋ

 

 

3) 그림체 : ★★ +

 

작화는 솔직히 설명이 필요 없을 듯ㅋㅋㅋㅋㅋ

요즘 날고 기는 작화가 아무리 많다지만

난 진짜 이 작품 처음 보고 헉했음ㅋㅋㅋㅋㅋ

 

이렇다 할 작붕도 없이 저 페이스가 계속 유지됨.

진짜 매 화마다 번쩍번쩍하고 눈호강하고 있음🥰

 

 

 

분명 가벼운 선인 것 같은데 무게감 장난 없음.

내가 진짜 이 작품에서 감탄했던 부분은

옷의 디테일이 장난 아님 진짜ㅠㅠㅠㅠㅠ

 

저 크롭 된 사진에서도 느껴질 만큼

그림의 섬세함이 정말 장난 아니라구.......

 

 

얼굴은 뭐 손만 아프지...........

이 얼굴들을 보고 지나치는 사람이 있을까....?ㅠ

 

레제프가 저 사진에서 너무 댕댕이 같이 나오는데

지 누나 한정 댕댕이인 것도 맞긴 하지만,

이 작품의 인물들이 모두 날카로운 느낌이라 아주 좋음😍

 

 

 

이건 원래 찐 여주인데 내가 보기엔 악역은 아닌 듯.

( 네가 만약 악녀 역할이면 나 운다ㅠㅠ.... )

 

하여튼 여주+남주+남동생+찐여주+악역 등등

 

모두 아주 기쎄 파티라 보는 눈이 즐거우며

읽는 뇌 또한 즐거움 두배임ㅎㅎㅎㅎ

작화는 그냥 의심의 여지없이 완-벽✨

 

 

 

4) 추천도 : ★

 

 

 

추천도는 정말 내 사심 듬뿍임.

 

솔직히 그림체가 너무 취향 저격에

진짜 스토리가 쓰레기여도 이 그림체면 무조건 보는 편이라

객관적이지 못할 수도 있겠지만

내 입장에서는 아주 강추하는 작품임👍

( 하지만 스토리도 탄탄하다는 점 )

 

 

라파엘로가 쩔쩔매면서

여주에게 집착하는 장면 존-버

 

 

 

< 악녀는 마리오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