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웹툰/BL 웹툰 추천

[BL 웹툰 추천] 순정 집착공 개그물 <4주 애인>

(❁´◡`❁)🖤 2021. 3. 22. 17:29

[BL 웹툰 추천] 순정 집착공 개그물 <4주 애인>

 

※ 본 글은 스포를 담고 있습니다.

 

※ 사진 출처 : 마로론 작가님 트위터

( 화면 비율 문제로 사진을 크롭 하였는데

문제가 된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

 


 

 

제목 : 4주 애인

작가 : 마로론

연재처 : 리디북스

연령 : 19세 이상 이용가

 

 

 

✔ 줄거리

더보기

'넌... 변한 게 하나도 없어.
까슬한 입술의 감촉,
긴장하면 기도하는 것처럼 모이는 손.

...좀 바보같은 구석.'

외모 우수, 학과 수석. 경영 18학번 정도준의 대학생활은 탄탄대로!
...일줄 알았는데, 기숙사에서 하필 송재희를 다시 만나게 된다.
이녀석과는 어린 시절, 해결하지 못한 게 남아 있는데...

'나 혼자 좋아하는 것도 안 돼?'
'......'
'그렇게 무시하고 가버리고.'

마냥 도망가고 싶은 도준에게 재희는 '지금은 마음 접었어' 라며 웃지만?

도준 때문에 팔이 부러져버린 재희는
합의금 대신 어떤 계약을 제시하는데...

4주만,
애인이 되어달라고?

 

✔ 등장인물

 

 

송재희 (공)

#집착공 #순정공 #다정공 #능글공 #계략공 #대형견공

 

 

 

정도준 (수)

#츤데레수 #강수 #순진수 #반항수

 

 

 

✔ 리뷰

 

 

📌 스토리 : ★★☆

※ 개그 : ★

 

솔직히 아직도 이 작품 안 보는 사람이 있나?

싶을 정도로 굉장히 유명한 작품.👍

 

일단 이 작품의 주제는 '배틀 연애'라고 적혀있는데

둘이 학생 때부터 친하던 사이였지만

여러 일들이 있어, 수(도준)가 공(재희)을 피하는 상황.

(이 여러 일들은 아직 명확히 밝혀지지 않음)

 

 

 

저번 포스팅에도 말했지만 현대물+캠퍼스 물에는

스토리적으로 어느 정도 한계가 있기 마련.

 

하지만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둘의 과거와

얽히고 감춰진 일들과 감정 등이 이야기의 중심임.

 

그래서 그런지 감정선 자체가 큰 장점이라 생각!

인물 간의 감정선을 중요시한다면 강추하는 작품임👍

 

 

 

그리고 따로 개그 별 5개를 적어놓은 이유는

진짜 개그가 미친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작품은 스토리를 빼고 봐도

개그가 너무 찰지고 재미있어서 보게 됨.

공 수 매력은 말할 것도 없고, 티키타카가 굳굳.

 

 

 

본인은 개그물을 별로 선호하지는 않지만

개그가 은은하게 계속 녹아 있어서

진짜 보는 내내 미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로맨스 엑스냐 그것도 아님!

우리 재희 순정... 집착.... 능글.............

진짜 재희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임.....

 

 

 

📌 그림체 : ★★☆

 

 

음 솔직히 말하자면 내 취향의 작화는 아님ㅠ...

일본 만화? 같은 느낌이 약간 있고

 

선이 가벼워서 그런지 가끔 날리는 느낌도 있긴 한데

그럼에도 보면 볼수록 빠지는 작화임.

갠 적으로 수 얼굴이 내 취향이 아니긴 한데

 

 

 

재희가 진짜 미칠 듯이 내 취향임....

일단 키워드부터 미쳤는데 얼굴도 미침ㅠ

처음엔 재희 느낌이 ^^ㅎㅎ 이런 남주인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튼 별 3개 4개 중에 고민하다가

작붕도 별로 없고 작화 자체가 탄탄한 게 느껴져서

웬만하면 선호하는 그림체라 생각!

 

 

 

✔ 19 : ★

 

 

진짜 ㄹㅇ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취향을 때려 박은 씬들의 향연임.

 

본인은 공이 수를 너무 좋아해서

쩔쩔매거나 자제하지 못하는 씬을 좋아함.

진짜 아주 내 취향을 저격해버리는 씬들임.

 

 

 

씬 비중도 적절하고 분량도 적절함.

진짜 제발 봐주세요 제발.......

수쳐돌이 공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보세요....정말 후회 없을 거라고 장담함🥰

 

 

 

✔ 추천도 : ★

 

 

사실 본문에서 쭉 적은 것을 토대로 보면

공과 공의 키워드를 빼고는 선호하지 않는 작품임.

 

하지만 그럼에도 별 5개를 줬다는 것은

정말 어마무시하게 재미있다는 것임ㅠㅠㅠㅠ

제발 다들 4주 애인 꼭 보세요...........

 

 

<4주 애인>